부동산 투자를 기다리고 있는 주택 구매자라면 가장 좋은 옵션은 급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Charlotte 담보 주택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Charlotte 압류 주택은 시장 가격보다 10-5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경제적 요인 외에도 샬럿과 같은 멋진 도시에 투자하면 몇 가지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샬럿은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메클렌버그 카운티의 소재지입니다. 메클렌부르크의 독일 공주 Charlotte의 이름을 따서 Queen City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애팔래치아 산맥과 대서양 사이에 위치한 온화한 기후입니다. Forbes는 2007년에 Charlotte을 미국에서 세 번째로 저평가된 부동산 시장으로 선정했습니다. 레플리카 Charlotte의 압류 주택은 훔칠 수 있습니다. 연간 순위에서 America.com은 주택 구입 가능성, 범죄율 및 고용 기회와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Charlotte를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으로 선정했습니다. CNN Money.com은 이곳을 가장 살기 좋은 100곳 중 8위에 랭크했습니다. 2007년 예방 잡지는 공공 예술 도보 여행으로 인해 미국에서 4번째로 좋은 걷기 도시로 선정했습니다. Self Magazine은 이 도시를 Big Outdoor Appeal로 5개 도시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자산 통제를 기준으로 Charlotte은 뉴욕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은행 본부입니다. 자산 기준으로 미국에서 가장 큰 은행인 Bank of America의 본거지입니다. 1980년대부터 업타운 샬럿은 건설 붐을 목격했습니다. 듀크 에너지(Duke Energy), 타임 워너 케이블(Time Warner Cable) 등 많은 포춘 500대 기업이 이곳에 있습니다. 이곳에는 노스레이크 몰(Northlake Mall)과 같은 여러 대형 쇼핑몰이 있습니다.
Charlotte는 NASCAR이 도시에 여러 사무실을 두고 있는 미국 모터 스포츠 산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공 급류로 구성된 미국 국립 화이트 워터 센터는 일년 내내 일반에게 공개됩니다. 이 지역은 또한 많은 에너지 기반 조직이 있는 에너지 수도가 되었습니다. Charlotte에는 또한 많은 재생 가능 및 대체 에너지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도시의 학교 시스템인 Charlotte-Mecklenburg 학교는 규모면에서 전국 20위입니다. 샬럿의 더글라스 국제공항은 교통면에서 미국 8위, 세계 9위입니다.